KMF2전 경주 도투락 목장 시합참가-(3)

이미지
 지루한 기다림의 출발~~~~~ 이번 코스에 전망대가 있어서...이곳저곳으 코스를 한눈에 볼수가 있었습니다. 날씨 좋은날에는 포항도 보인다고... 약간 실선으로 보일듯 말듯....코스 라인 보이시나요? 피니시라인... 2차전을 준비하는 선수들... 모든경기가 끝이 납니다...날씨가 시합이 딱 끝이나고 나니....소나기가 쏟아지더라는...^^;; 비가 언제왔냐는듯이 시상장소에서 타이어교환 이벤트가... 중이 제머리를 못깍는다고....저의 사진은 그저 여자랑찍은(?) 사진밖에 없지만 즐거운 경주시합이 되었습니다... 저의 순위는 125cc 로는 혼자만 완주하였고 27위에 기록을 남겼습니다. 그러나 순위와는 다르게 자신만의 이야기를 담고 왔습니다.

장흥FANTIC125 연습라이딩-3

장흥의 오랜 지킴이 한광석님깨서 자신의 짚차에 오토바이를 업고(?) 옵니다.
얼굴미남인 "찬호"씨가 다리골절 수술후 장흥나들이에 나섰습니다. 그러나 팬틱을 보자마자 한번 시승의 기회를 달라고...해서 건네주었습니다만....너무 긴장되더군요..성치않은 몸으로...에구...

그러나 잘생긴 얼굴은 젼혀~이상무!! 앞으로 건강주의 당부 드리고 싶습니다.^^*
즐거운 점심식사 시간....잠깐의 소란으로인해서 늦게 들렀는지...오늘 서비스는 빵점 되겠습니다.
저의(니키) 헬멧이 탐이 난다고 저렇게 써보시고 포즈를 취해주시는 여성 라이더님.
두분 모두 안전하게 이쁘게 오래오래 오토바이 타세요~ 꼭이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2008년 폭염속에 라이딩.....

지나온 날의 짧은 에필로그…

홋카이도 ENIWA엔듀로 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