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F2전 경주 도투락 목장 시합참가-(3)

이미지
 지루한 기다림의 출발~~~~~ 이번 코스에 전망대가 있어서...이곳저곳으 코스를 한눈에 볼수가 있었습니다. 날씨 좋은날에는 포항도 보인다고... 약간 실선으로 보일듯 말듯....코스 라인 보이시나요? 피니시라인... 2차전을 준비하는 선수들... 모든경기가 끝이 납니다...날씨가 시합이 딱 끝이나고 나니....소나기가 쏟아지더라는...^^;; 비가 언제왔냐는듯이 시상장소에서 타이어교환 이벤트가... 중이 제머리를 못깍는다고....저의 사진은 그저 여자랑찍은(?) 사진밖에 없지만 즐거운 경주시합이 되었습니다... 저의 순위는 125cc 로는 혼자만 완주하였고 27위에 기록을 남겼습니다. 그러나 순위와는 다르게 자신만의 이야기를 담고 왔습니다.

한국에서 첫 새차를 구입하고 바로문제 발생한 “비스토”

 

*아래의 기사는 2001년경 자동차 10년타기의 기사를 링크가 안되기에 직접올린 것을 알려 드립니다!*2001년 기아 비스토 신차를 구입 하여 타고 다니던중….제동장치에 심각한 문제가 있는 것을 발견 자동차 10년타기의 주최로 KBS취재파일4321팀과 합류 서해에 있는 자동차 성능 실험소에서 공정한 테스트를 받고 제동장치의 문제를 고발한적이 있엇습니다! 고발조치이후 기아는 리콜을 하게 되었지만 정부관계자의 미숙한 행정처리와 기아의 리콜 불성실 사건이 맘이 아픈 사건이 였습니다!(취재하는 장면의 사진중에 채크무늬의 옷을 입고 머리가 노란 사람이 저(필자)입니다!)
글쓴이:10년타기경차가 밀린다!! 제작사는 터보오토 차종만 밀린다 한다. 과연그런가 터보오토와 일반조회수:1945all@carten.or.kr비스토 터보, 아토스 터보, 비스토 오토 3개차량의 제동테스트를 하였습니다.☞ 취재파일4321 담당기자 : 김성진 – 틀켜야 리콜하나 다시보기2001년8월16일 자동차성능시험연구소 주행테스트장에서 자동차10년타기시민운동연합과 KBS 취재파일 4321(담당: 김성진기자)과 함께 국산 경차(비스토 터보 오토, 아토스 터보 오토, 비스토 오토)를 가지고 제동거리 실험을 하였습니다.체감온도 40도가 넘는 장소에서 한차종, 한차종의 제동거리를 에어컨 작동시와 비작동시를 5회이상 70km 이상75km 이내에서 반복 실험통하여 정확한 제동거리를 측정하였습니다.회원여러분의 많은 시청과 의견을 바랍니다.끝으로 실험에 자원하신 참가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실험에 참가한 차량들…주행장면 동영상 모음 (무지고생했습니다.)
1번  2번  3번
체감온도 40도에 이르는 장소에서 끝까지 실험에 참여하신 차량 소유자 분들실험전 대기모습정확한 측정을 위한 장비설치장비의 모습 (각 5번이상의 실험을 통해 에어컨 작동시와 비작동시의 제동거리 측정)장비에대한 설명을 취재중장비의 모습
실험후 각 운전자의 인터뷰.. 마음이…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2008년 폭염속에 라이딩.....

지나온 날의 짧은 에필로그…

홋카이도 ENIWA엔듀로 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