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007의 게시물 표시

KMF2전 경주 도투락 목장 시합참가-(3)

이미지
 지루한 기다림의 출발~~~~~ 이번 코스에 전망대가 있어서...이곳저곳으 코스를 한눈에 볼수가 있었습니다. 날씨 좋은날에는 포항도 보인다고... 약간 실선으로 보일듯 말듯....코스 라인 보이시나요? 피니시라인... 2차전을 준비하는 선수들... 모든경기가 끝이 납니다...날씨가 시합이 딱 끝이나고 나니....소나기가 쏟아지더라는...^^;; 비가 언제왔냐는듯이 시상장소에서 타이어교환 이벤트가... 중이 제머리를 못깍는다고....저의 사진은 그저 여자랑찍은(?) 사진밖에 없지만 즐거운 경주시합이 되었습니다... 저의 순위는 125cc 로는 혼자만 완주하였고 27위에 기록을 남겼습니다. 그러나 순위와는 다르게 자신만의 이야기를 담고 왔습니다.

2007년 도현씨와 송구래미에서 파주까지.

이미지
  도현씨와 송구래미에서 파주까지. 시글 본문내용 토요일 도현레이싱에 최도현 선수가 바쁜일정을 뒤로하고 장흥에 송구레미를 찾아 보고자 니키네 사무실을 방문해 주었습니다. 일요일날 송구래미에는 날씨가 포근했지만 크리스마스와 겹친 징검다리 연휴라서 그런지 많은 인원이 찾지는 않았습니다. 그래서 점심만 먹고 바로 파주 모토크로스장을 방문했습니다. 송구레미와는 완전히 다르게 많은 라이더분들이 계셨고, 열씸히 연습을 하고 계셨습니다. 파주 경기장의 땅의 컨디션은 최상의 컨디션을 보여주었네요. 다들 열씸히 연습하는 모습을 보면서 새롭게 대한민국의 오프로드 미래를 점처 보았습니다.       송구레미를 찾아준 최도현씨     송구레미는 항상드랬듯이 고정맴버만 방문하셨습니다.     참으로 안타까운일이....장비가 아직도 도착안한 친구....ㅋ 아마도 내년에도 안올듯...     참숯삽겹살을 먹으러 갔습니다.     아주머니의 스페셜 안주 굴무체...너무너무 좋아요~이거 2그릇 비웠습니다.     파주의 모습입니다...도착하니깐 여기서도 점심을 드시고 계시네요.     종선씨도 아드님을 데리고 나들이를 나왔습니다. 너무 귀엽네요~^^

2007년 바이크 숄져 팀과 함깨 한 한주.

이미지
  바이크 숄져 팀과 함깨 한 한주. 글 본문내용 바이크솔져 까페에 회원님들과 함깨한 즐거운 시간을 사진으로 담아 보았습니다. 역시 듣던대로 소문대로 분위기가 화기애애 했구요 일요일 라이딩을 즐기기전에 토요일날 회원님의 생일찬지에도 초대받고 풍성한 식탁에 함깨 하였습니다. 역시 오프로드는 한가족임을 다시한번 느끼게 되네요~ 그럼 사진보시면서 그날의 회상을 즐겨 보세요~ 참? 앞으로 자주 나타날 저의 친구도 눈여겨 봐두시고요...이친구 잔머리에 천재라서 미국에 있는 사람에게 헬멧과 용품등을 주문했는데 여태껏 오지도 못하고 있다는...벌써 몇주가~친구야~?ㅋㅋ     첫화면 죄송합니다.   이사진이 진짜 생일파티 사진.   모두들 즐거워 하시는 모습입니다.   저도 잠시 오토바이를 빌려서 느낌 체험 해 봤습니다.   장비도착전인 친구.   이날 파주는 무척이나 미끄러웠습니다.   그래도 제법 바란스를 잡고 잘 다뤄줍니다...넘어지면 크게 웃어 줄려고 했는데...ㅋㅋ   점점 오프로드 매력에 빠진 친구입니다....   로드길만 타고 타닌친구인데 걱정할것 없이 잘다뤄 주네요~   포즈도 잡아 보네요~^^   워시보드도 넘어 보고...   아~숄져 동호회의 홍일점인 여자 회원분이십니다....잘 다뤄 주시네요~   아참? 정훈씨가 새차2008년식 KTM250F 를 장만하였답니다.   즐거워 보이죠~ 역시 새차는 좋아요~   환하게 웃고 계신 여성 라이더 회원님 너무 잘타시네요~   헬멧싸이즈 비교해보세요~ 믿겨지지 않습니다...저는 M쓰고 이친구는 XXL싸이즈라서 미국특수 싸이즈 주문중....   오~ 오랜만에 채선씨도 보이는군요....역시 프로답게 멋진 라이딩을 보여 주었습니다.   누구일까요? 인권 보호차원에서 모자이크 처리 했습니다...배가 나와보인다고 속상해 하더라는....ㅋ   ...

2007년 IKEMACHI 서울 나들이.

이미지
  IKEMACHI 서울 나들이. 시글 본문내용 요시오 이케마치 와 EZURE 씨가 한국에 모든 일정을 마친 월요일날 서울 근교 경복궁과 용산 전쟁기념관 그리고 KBS본사를 견학하였습니다. 사실KBS견학은 예정에 없었지만 용산 전쟁기념관이 가는날이 장날이라 휴일이였습니다. 일본은 패전이후 자위대라는 군시설은 있지만 무장을 할수 없습니다. 그래서 일본인들이 한국에 군관련 시설에 굉장한 관심을 보이기도 합니다만, 유난히 어렸을때부터 비행기가 좋았다는 이케미치 씨와 코브라 헬리콥터를 보며 일본에 가져가고 싶다며 아이처럼 좋아하던 EZURE 씨 였습니다. KBS견학은 이은원KBS국장님의 도움으로 보도국과 버라이어티 현장을 간단하게 견학할수 있었습니다. 일정을 마친 그들은 말그대로 서울이 신기한 일본인 관광객모드로 이곳저곳에 흥미를 보이며 마지막 하루를 즐길수 있었습니다.       경복궁을 지키는 수위 아저씨....무표정이 압권.   이재복씨는 많이 추워보이죠?   경복궁 박물관 안에서 한컷.   저는 오후부터 이백일님을 대신해서 잠시 동행해드렸습니다.   용산전쟁기념관이 휴일이라서 밖에 세워논 비행기와 탱크에 만족을 해야만 했다는...^^     폭격기 앞에서 한컷~ 아~그런데 EZURE씨 고소공포증이랍니다. 폭격기 위까지 상당히 높았거덩요.   KBS에서 견학중 기념 촬영.   단체 사진입니다.   이분은 기상캐스터를하시는 분 이신데...사실 제가 잘몰라서~ 패스~~~   이상으로 일본인 관광객 서울 나들이 였습니다. 즐거운시간이 되었겠지요? 다음에는 우리가 일본에 가야하겠습니다. 다음에도 건강하게 만날수 있기를 희망해봅니다.

2007년 IKEMACHI 선수 라이딩 스쿨. (2)

이미지
  IKEMACHI 선수 라이딩 스쿨. (2) 글 본문내용   이날 날씨도 좋고 기분좋게 연습들하시는군요.   그런데 정말 놀랍게도 한분한분 실력이 향상하였습니다.   맨날 이렇게만 연습하면 국제시합에 태극기를날릴지도...^^   여성라이더님인 코코님이 필살도전을 해봅니다.   이렇게 라이딩 스쿨을 마치고 바로 63빌딩에 열린 "엔듀로 송년의밤" 모임에 참석하였습니다. 국내 엔듀로 동호인의 눈부신 발전을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