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007의 게시물 표시

KMF2전 경주 도투락 목장 시합참가-(3)

이미지
 지루한 기다림의 출발~~~~~ 이번 코스에 전망대가 있어서...이곳저곳으 코스를 한눈에 볼수가 있었습니다. 날씨 좋은날에는 포항도 보인다고... 약간 실선으로 보일듯 말듯....코스 라인 보이시나요? 피니시라인... 2차전을 준비하는 선수들... 모든경기가 끝이 납니다...날씨가 시합이 딱 끝이나고 나니....소나기가 쏟아지더라는...^^;; 비가 언제왔냐는듯이 시상장소에서 타이어교환 이벤트가... 중이 제머리를 못깍는다고....저의 사진은 그저 여자랑찍은(?) 사진밖에 없지만 즐거운 경주시합이 되었습니다... 저의 순위는 125cc 로는 혼자만 완주하였고 27위에 기록을 남겼습니다. 그러나 순위와는 다르게 자신만의 이야기를 담고 왔습니다.

2007년 KMF 코리아 챔피언쉽 1전 [4]

이미지
  KMF 코리아 챔피언쉽 1전 [4] 본문내용   다감아님 힘이 조금 빠진듯... 김재관 회장님. 2&4 회원님. 언덕길을 오르는 선수님들. 땅이 좀 연하군요. 푹푹파입니다. 넘어지고. 우승을 위해서....달립니다. 마침 영준님이 골을 합니다. 매우 힘들어 보이네요. 근래 최근 도입한 IC칩 기계. 영준씨. 골인 지점의 모습. 패독으로 돌아와서....재복씨 커플. 찬호씨 포즈~ 방송취재나온 리포터하고 포즈를~ 원주의 나리타 아끼다님도 오셨어요~ 이번 경기에 많은 고생을 한 허문범단장님의 조카님(왼쪽)과 앨보님(오른쪽). 아~찍지 말아용~ㅋㅋ 이렇게 1전의 막을 내립니다.

2007년 KMF 코리아 챔피언쉽 1전 [3]

이미지
  KMF 코리아 챔피언쉽 1전 [3] 글 본문내용   고전을 거듭하고 다시 찰랜지 하는 물소 선수. 하종길 선수....스패셜...ㅋㅋ 오르다가 결국넘어지고.... 다리가 끼어서....."야~나좀 빼줘~~~" '아이고 살았다~~~ㅋㅋ" 내가 이짓을 왜하지? 라고 고민하시는 하종길 선수. 그러나 좋은 추억이 생겼겠지요? 그린투투팀 박종호선수. 쎈스있는 포지션 정말 좋습니다. 날라다니는군요~ 저멀리 김재관 회장님도 도전. 그린투투 버기선수 아니...버기 언니 스페셜...."언니 날다~" 어머~얘들은 내가 언제 날았다고?ㅋㅋ 잠시 올라가는 길 탐색중. 그러다가 쿵~넘어집니다. 산에서 삼을 캐는 심마니 선수님. 산삼으로 라면을 끓인다는데.... 날도 덥고 언덕은 힘들고...저기 버기 언니 보입니다. 잠시 재충전의 휴식을.... 다시 올라가는 불구의 투지~ 버기 언니. 엇...다감아님...오늘은 조금만 감았습니다.

2007년 KMF 코리아 챔피언쉽 1전 [2]

이미지
  KMF 코리아 챔피언쉽 1전 [2] 글 본문내용 제가 촬영을 한장소에서 많은 분들이 고난을 격었습니다. 여러분들의 사진이 곧 드라마가 됩니다.ㅋㅋ 그럼 지금부터 감상해보시기 바랍니다.     베스트 포지션.ㅋㅋ 그러나 결국.. 발랑리 청년 장기영선수. 어떤 선수분은 언덕을 보자 마자 잠시 쉬고 올라가더라는.... 휴식의 효과는 좋았습니다. 안정섭 서퍼트 요원이 선수들을 도와 줍니다. K2민재홍선수. 그린투투 물소 선수.